본문 바로가기
후기와 체험

다이소 네임스티커 만들기- 사진버전

by 루비82 2022. 11. 7.
반응형

초등 입학 전이나

어린이집에서 사용하는 네임 스티커를 아시나요?

제가 몇 년 전쯤에
아이를 위해서 준비를 했을 때는
인터넷으로 인쇄되어있는
이름표를 구매하는 것이 전부였어요

흰 바탕이나
알루미늄 느낌의 바탕에 검은 글자?
정도의 디자인이 전부였습니다

지금은 바로 인쇄해서 쓸 수 있는
스티커 기계가 여러 곳에서 보이네요
대형마트나 쇼핑몰.. 팬시점에도 있지만

제가 사용해본 건 다이소 내에 있는
네임 스티커 제작 기계입니다

아마도 아이가 있으신 분들이나
흥미로운 것을 지나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프린트를 해 보셨을 것 같아요



1. 구입

기계가 구비되어있는 곳이 있고
없는 곳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매장이 넓지 않은 곳은 기계를 들여놓기 힘들겠죠


여기 매장 기계는 꽤 사랑받는 듯한 지저분한 자태를 뽑내고 있습니다



보통 기계가 2대 있습니다
폴라로이드 현상
(사진을 스티커로 현상해주는) 기계와
네임 스티커 기계입니다


사진을 현상할수 있는 기계가 같이 있지요


사진도 이전에 현상을 해 보았었는데
1장에 2개의 사진이 현상되어서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2. 사진이 들어가는
네임 스티커


저는 이번에 사진 네임 스티커를
이용해 보고 반해버렸습니다


작은 사진스티커를 현상한듯한 만족감



메뉴에는
컬러 네임 스티커
포토 네임 스티커
오리지널 네임 스티커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저는 포토 네임 스티커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미니미니 한 사진과 짧은 문구를 넣어보았는데요
신박하고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가격은 2천 원입니다



3. 추천한다면



저는 다음에 또 프린트를 해 본다면

이거 너무 예뻐요

이렇게
이름 배경을 예쁘게도 해 보고 싶어요


예쁘고 귀여운 걸 좋아하지만
주머니 사정에 구애받지 않는 선에서
소소히 만들어 보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친구들끼리
또는 연인들끼리
이런 아기자기한 경험들을 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초등 아이들이 즐거워하며
기계 앞에서 스티커를 선택하고
사진을 골똘히 고르는 모습을 보면 너무 예쁘기도 하고
저까지 기분이 좋습니다

제작한 스티커는 역시
기계에 덕지덕지 붙어주는 것도
잊지 않는군요


만들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만들때 프로그램을  다운 받지 않아도
제작이 가능하니까
어린아이들과 만드신다면
아이에게 직접 눌러보게 해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터치해보고 조작해보는 즐거움도 아주 크니까요

앱 다운이나 회원 가입 과정 없이도
바로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는 형식으로 가능하니까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반응형

댓글